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친한 예능’ 온 가족이 보는 액션 예능…최수종, 김준호에 헤드락 작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친한 예능’이 토요일 저녁을 유쾌하게 물들이고 있다. 주말로 시간대를 옮기자마자 ‘핵꿀잼 가족 예능’으로 인기 급상승 중이다.

오늘(4일) 저녁 5시 50분 방송되는 ‘친한 예능’ 12회에서는 나전역 취침을 피하기 위한 멤버들의 치열한 단체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앞서 공개된 예고에서는 처절한 절규를 토해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또 어떤 웃음 명 장면들이 탄생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또, 멤버들의 옹기종기 떼창 현장이 포착돼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있는 힘껏 벌리고 노래를 부르는 8인방의 면면이 폭소를 유발하며 보는 이들까지 흥겹게 한다. 특히 이용진은 온 힘을 다해 소리를 내지르는 듯 콧구멍까지 확장시킨 표정으로 웃음을 금치 못하게 한다. 동시에 김준호에게 헤드락을 걸고 있는 최수종의 모습이 포착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MBN ‘친한 예능’은 우리나라를 누구보다 사랑한다고 자부하는 외국인과 한국인이 하나 된 마음으로 치열하게 대결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인종도 나이도 제각각 다른 8인의 시각에서 바라본 우리나라의 매력과,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의 끈끈한 단합심을 바탕으로 첫 방송부터 예능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28일부터 편성을 이동, 토요 예능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강원도의 청량한 자연 풍광으로 답답한 가슴을 뻥 뚫리게 만드는가 하면, 제목만으로는 상상하지 못한 점심 밥상에 기막힌 반전을 담으며 폭소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멤버들 개개인의 유쾌한 에너지는 물론, 여행을 거듭하며 한층 돈독해진 멤버들의 케미스트리와 시너지가 안방에 시원한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프레디 머큐리에 빙의해 격정적인 무대를 보여준 최수종, 신이 내린 듯한 표현력으로 미어캣부터 나무늘보까지 환상적인 싱크로율을 선보인 이용진 등 멤버들의 봇물 터진 예능감이 보는 이들을 배꼽 쥐게 만들었다.

풍성한 재미와 강력해진 케미스트리로 청량한 웃음을 전파,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예능’의 진수를 보여주며 토요 예능판을 뒤흔들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