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루갈' 박성웅, 내부분열 일으키려는 루갈 함정에 걸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OCN '루갈' 방송캡쳐


박성웅이 내부분열을 일으키려는 루갈의 함정에 걸렸다.

4일 방송된 OCN 토일 오리지널 '루갈'에서는 강기범(최진혁 분)이 위기에 빠진 최예원(한지완 분)을 돕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한태웅(조동혁 분)과 이광철(박선호 분)이 봉만철(지대한 분)의 모핀 저축은행 사무실 침입에 성공했다. 봉만철을 찾아온 최예원은 자신을 막자 "이러다 아예 남 되겠는데 괜찮으시겠어요? 줄 잘 고르세요. 누구 뒤에 설지"라며 경고했다. 봉만철은 "누구 구역에 서 있는지 잘 알려드려라"라고 지시했고 직원들이 최예원을 공격하려 했다. 이에 밖에서 상황을 살펴보던 강기범은 위기에 빠진 최예원을 구했다. 최예원은 자신을 도와준 강기범에게 사례하고 싶다며 연락처를 건넸다.

황득구(박성웅 분)가 루갈의 의도대로 봉만철이 공금을 빼돌렸다고 착각했다. 봉만철의 사무실로 급습한 황득구는 "신도시 개발 손해난거 어떻게 깔끔하게 매꿨을까? 대표님들 고유 영역은 지켜드려야지 근데 왜 내 영역을 건들고 난리야"라며 분노했다. 이에 봉만철은 "손해가 난건 맞아도 공금에는 절대 손을 안댄다"라며 "아까 오후에 최예원이 왔다갔다. 어떤 사람이 끼어들어서 우리 애들을 건드렸다. 최예원이 다른 주머니를 차려고 하다가 감당이 안되니까 나한테 뒤집어 씌우려는거다"라며 억울해했다. 그리고 미리 주차해둔 차량 블랙박스를 통해 루갈 멤버들이 상황을 지켜봤다. 황태웅은 "서로 물어뜯게 만들긴 했다"라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