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임영웅, 영탁→장민호 응원 받고 '찐' 대세 ing…신곡 무대 68만뷰 돌파[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영탁과 장민호 등이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한 임영웅의 신곡 발매를 응원했다.

영탁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웅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멜론 TOP 100 6위 입성 축하한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영탁은 “왜 내가 다 뿌듯하냐. 임영웅이 역사다. 이제 너만 믿을게. 이제 곱창은 임영웅에게 얻어먹으리”라는 글을 덧붙였다.

영탁은 임영웅의 신곡을 들으며 함께 따라부르는 영상을 함께 올렸고, 영상 말미에는 임영웅이 깜짝 등장해 듀엣으로 변신했다. ‘미스터트롯’에서부터 이어진 우정이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임영웅의 신곡을 응원하는 건 영탁 뿐만이 아니었다. ‘맏형’ 장민호도 응원에 나선 것. 장민호는 “우리 영웅이 ‘이제 나만 믿어요’ 10분 전에 나온 싱싱한 싱글. 노래가 너무 과하게 좋은데?”라는 글을 올리며 동생을 응원했다.

OSEN

임영웅은 지난 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매했다.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와 동시에 멜론 TOP 100 6위에 진입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이뤘다. 임영웅은 OSEN에 “너무 좋기도하면서 실감이 나지 않고 얼떨떨한 기분”이라며 “사랑해주신 여러분에게 더 좋은 노래로 보답하도록 더 열심히 하는 임영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OSEN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지난 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공개했다. 임영웅은 특유의 감미롭고 진정성 가득한 목소리로 신곡을 열창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방송 이후 ‘쇼! 음악중심’ 네이버TV 채널에 업로드된 무대 영상은 공개 1시간 만에 조회수 15만 건을 돌파했다. 5일 오전 10시 기준 조회수 68만을 돌파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에 올랐다. 현재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등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