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키썸, 코로나19 음성 판정 "안전 위해 2주간 자가격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사진=키썸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희은 인턴기자] SBS MTV '더쇼' 출연 당시 에버글로우와 같은 대기실을 배정 받았던 래퍼 키썸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키썸은 안전을 위해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키썸의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공식 홈페이지에 "최근 신곡 '1위'를 발표하고 활발한 방송을 이어가던 키썸은 지난 3일, 2주 전 '더쇼'에 함께 출연한 에버글로우의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방송 관계자로부터 전해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해당 프로그램 출연 당시 같은 대기실을 배정 받아 사용했기 때문에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 소식을 듣자마자 키썸을 비롯한 관련 스태프들 전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면서 "다음날인 4월4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아 안내드린다"고 검사 결과를 알려왔다.


키썸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안전을 위한 조치로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이에 소속사는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지침과 절차에 따라 키썸의 예정된 일정을 모두 취소했다고 밝혔다.


한편 키썸은 자신의 SNS에 해당 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그는 "안전하게 자가격리 후 돌아오겠습니다. 여러분도 항상 마스크 쓰시고 집에 돌아오셔서 꼭 씻고 손 소독제 바르세요. 다같이 이겨냅시다"라는 글을 남겼다.



박희은 인턴기자 aaa341717@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