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종합]'어쩌다가족' 이본, 서지석 포기(?)…"싱글라이프 더 즐길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TV조선 '어쩌다가족' 캡처


[헤럴드POP=김지현기자]이본이 싱글라이프를 즐긴다고 서지석의 데이트를 거절했다.

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어쩌다가족'에서는 이본(이본 분)과 김지석(서지석 분)이 서로를 배려하고 가까워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지석은 이본을 집으로 초대했고, 이본은 김지석의 딸과 함께 놀아주었다.

김지석은 이본에게 단 둘이 데이트를 제안했다. 하지만 이본은 이를 거절 했다. 이본은 "저는 싱글라이프를 더 즐기고 싶다"고 했다.

한편 이본이 김지석과 사별한 아내의 컵을 발견하게 되면서 거절 한 것. 김지석은 이 사실을 뒤 늦게 알게 됐다.

이날 진희경은 성동일이 먹은 사탕이 많자 건강을 걱정 했다. 성동일은 "스트레스 받으면 단 게 당긴다"면서 반박했다

이어 성동일은 진희경의 옷을 지적했다. 성동일은 "누구한테 잘 보이려고 화려하게 입었으냐"고 했다. 성동일은 "원래 청바지에 하얀 티만 입어도 이뻤는데, 지금은 가식적이고 형식적이다"고 했다.

권은빈이 진희경 성동일의 우울증이 자신의 탓이라고 생각했다. 하늘은 자신 때문에 엄마 진희경 (진희경 분)과 아빠 성동일 (성동일 분)가 우울증이 온 거 같다면서 속상해 했다. 하늘은 문자를 써서 기계음을 통해 "엄마는 홈쇼핑 중독, 아빠는 설탕 중독이 자신의 탓이 아니냐"며 "내가 괜히 왔다. 내가 나쁜 딸이라서 그렇다" 말했다.

이에 진희경은 "나이가 들면 조금씩 우울한게 있다"며 "여자는 존중받고 있지 않다는 생각을 할 때가 있다"고 했다. 이어 그는 "나를 위해 물건을 사면 내가 중요한 사람이 된 거 같고 행복해진다"고 했다.

한편 하늘은 영국 유학 중 자신의 친구의 사고를 눈앞에서 본 뒤, 실어증에 걸리고 한국으로 돌아왔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