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3천만원 코로나19 기부"..최희, 직접 발표한 사업가와 4월말 결혼(전문)[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하수정 기자] 최희가 오는 4월 말, 한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자신의 SNS에 직접 장문의 글을 올리면서 떨리는 심경을 드러냈다.

최희는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전해도 될까 고민했지만, 그래도 여러분들께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서,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제가 결혼을 하게 됐다. 예비 남편과는 일로 만나게 돼 오랜 시간을 지인으로 알아오다 지난 가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예정된 결혼식 날짜를 한번 미룬 최희는 "코로나 상태가 지속됨에 따라 4월 말 가족들과 친지들만 모시고 최소화한 결혼을 하기로 했다"며 "멋진 결혼식보다는 의미있는 곳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한다. 어려움을 겪고있는 저소득층 아동들의 긴급 생계비 지원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에 3천만원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함께 위로하며 이 시간들을 잘 이겨내길 간절히 바라본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바르게 살겠다"고 했다.

지난 2010년 케이블채널 KBSN 스포츠 아나운서로 데뷔한 최희는 '야구 여신'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KBSN '아이러브베이스볼' 진행, KBS 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 출연,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방송인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변신하면서,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샌드박스는 스타 크리에이터인 도티와 구글 출신의 이필성 대표가 2015년 공동 창업한 MCN 기업으로, 개그맨 유병재, 장삐쭈, 총몇명, 떵개떵, 라온, 풍월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인정받은 360여 팀의 크리에이터가 소속돼 있다.

현재 최희는 유튜브 채널 '노잼희TV'를 론칭하고 그동안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내추럴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철학 등을 선보이고 있다.

OSEN

같은 날 소속사 샌드박스 측도 "최희의 예비신랑은 일반인 사업가로, 업무적으로 처음 알게 된 두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지내오던 중 지난 가을부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서로를 향한 사랑과 존중을 기반으로 오는 4월 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며 공식 입장을 내놨다.

소속사 측은 "최희는 결혼 후에도 방송과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 이라며, "인생의 2막을 앞두고 있는 최희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며 격려를 부탁했다.

한편, 최희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결혼식을 스몰 웨딩으로 진행하고, 피로연과 신혼여행도 일체 생략하기로 했다.

다음은 최희가 SNS에 남긴 글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떨리는 마음으로 이 글을 적어내려갑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전해도 될까 고민했지만, 그래도 여러분들께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서,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비 남편과는 일로 만나게 되어 오랜 시간을 지인으로 알아오다 지난 가을부터 연인으로 발전하여,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당초 예정된 결혼식 날짜를 한번 미뤘지만 예기치 못하게 코로나 상태가 지속됨에 따라 4월 말 가족들과 친지들만 모시고 최소화한 결혼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너무나 부족한 저이지만, 그동안 여러분들의 과분하고 따뜻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멋진 결혼식보다는 의미있는 곳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합니다.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저소득층 아동들의 긴급 생계비 지원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에 3천만원을 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함께 위로하며 이 시간들을 잘 이겨내길 간절히 바라봅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바르게 살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샌드박스네트워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