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우다사2’ 김경란-노정진, 선우용여와 아찔 상견례?...리얼 손깍지 포착 ‘달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우다사2’ 김경란-노정진이 상견례를 치른다. MB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란과 색소포니스트 노정진이 ‘아찔한 상견례’를 치른다.

8일 방송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 5회에서는 김경란과 ‘썸남’ 노정진이 자칭 ‘경란 엄마’ 선우용여를 만나 가슴 따뜻한 조언을 얻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노정진은 김경란의 초대로 고즈넉한 한식당에 들어서서 중요한 손님을 기다린다.

손님이 오기 전 김경란 옆에 나란히 앉은 노정진은 “마음이 떨린다. 긴장이 되면 손이 쭈글쭈글해진다”며 자신의 손을 보여준다. 이에 김경란은 “진짜네”라고 하며, 노정진의 손 위에 자신의 손을 포갠다.

순간 노정진이 바로 손깍지를 껴버려서, 갑작스런 ‘리얼 달달’ 스킨십이 성사된다. 우다사 시스터즈는 이 상황을 VCR로 지켜보다가 놀라움과 부러움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이윽고 ‘경란 엄마’ 선우용여가 등장한다. 선우용여는 “(김)경란이 엄마라고 생각하라”며 “요즘 경란이가 예뻐졌기에 물어봤더니 좋은 일이 있는 눈치였다. (엄마로서) 한번 봐야지 해서 나왔다”라고 말한다.

노정진은 ‘호랑이 장모님’ 포스의 선우용여를 사로잡기 위해 꽃다발을 선물하지만 선우용여는 “꽃 선물이 좋다고 자기(노정진)까지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선을 그으며 “경란이가 이제는 진짜로 신중해야 할 때”라고 강조한다.

이어 “경란이가 남자보는 눈이 좀 미숙하다”며 ‘매의 눈’으로 노정진을 스캔한다.

노정진은 피아니스트 윤한을 지원군으로 불러, 깜짝 등판시킨다. 세 사람 앞에 나타난 윤한은 90도로 ‘폴더 인사’를 하고, 특히 김경란을 “형수님”이라고 부른다.

윤한은 “제가 아는 버클리 동문 중에서 가장 성실한 사람”이라고 노정진을 치켜세우며 선우용여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힘쓴다.

과연 노정진이 ‘경란 엄마’ 선우용여에게 합격점을 받았을지는 ‘우다사2’ 5회에서 밝혀진다.

이 외에도 ‘10년차 싱글맘’ 박현정의 리얼한 일상, 유혜정과 딸 서규원의 야밤 동대문 데이트 등이 준비돼 있다.

한편,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5회는 8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