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뮤지컬 디바 안시하, '더 킹-영원의 군주' 합류..'모범형사' 이어 열일 행보[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배우 안시하가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극본 김은숙, 연출 백상훈 정지현)에 합류한다.

'아이다'(2012), '삼총사'(2018), '프랑켄슈타인'(2018) 등 굵직굵직한 작품을 통해 뮤지컬계의 디바로 자리매김 후, 영화 '비스트'(2019)를 시작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으로 무대를 확장하고 있는 안시하는 ‘더 킹-영원의 군주’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로 안시하는 극 중 국과수 부검의 ‘김희주’ 역할로 분한다.

앞서 JTBC ‘모범형사’ 속 사건의 비밀을 간직한 인물 ‘정유선’으로 분해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을 예고한 바 있는 안시하가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킹-영원의 군주’는 오는 4월 17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