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POP이슈]"다이어트 돌입"‥'박성광 前매니저' 임송, 개인 유튜브로 꿀팁 大방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임송 채널 유튜브 화면 캡처


전 박성광 매니저 임송이 개인 유튜브를 통해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7일 유튜브 임송채널 측은 "송이매니저가 최근 당뇨 발병으로 건강이 좋지않은 사수와 함께 집에서 손쉽게 운동하는 법과 다이어트에 맞는 운동법 등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임송채널에서는 전문 헬스 트레이너와 함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 프로젝트 전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시청자들을 위한 5분 운동 영상도 게시해 다이어트에 유용한 꿀팁을 대방출할 예정이라고.

임송은 개인채널을 통해 연예인 리뷰, 메이크업, 댄스, 먹방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구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임송은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박성광의 병아리 매니저로 출연해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았던 바. 그는 SM C&C를 퇴사하고 지난해 7월 새 회사에 입사한 후 신인 배우의 매니저로 일하면서 유튜버 활동을 시작했다.

임송은 "잘하는 매니저가 돼야 하는데 신입이다보니 자꾸 실수가 보여지고 너무 부담이 많이 됐다. 악플도 진짜 많았다. 악플이 제일 많았을 때가 우리 엄마와 할머니가 '전참시' 출연하셨을 때"라고 하면서 "그게 엄청나게 큰 스트레스가 됐다. 그런 것들이 쌓이니까 몸이 너무 안 좋아졌다"고 퇴사를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임송은 박성광과 자주 연락을 한다며 퇴사 후 만났을 때는 '지금 회사 좋냐', '새 매니저는 어떻냐' 등의 이야기를 나눴다고 덧붙였다.

개인 유튜브를 운영하며 한층 성장한 병아리 매니저 임송이 전하는 다이어트 꿀팁 및 근황에 많은 구독자들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