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티모시 샬라메 '레이니 데이 인 뉴욕', 4월 국내 개봉..기대UP[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영화 포스터


[OSEN=김보라 기자] 티모시 샬라메, 엘르 패닝, 셀레나 고메즈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이 4월 말 국재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레이니 데이 인 뉴욕’(감독 우디 앨런, 수입배급 그린나래미디어, 제공 공동배급 버킷스튜디오)은 뉴욕의 모든 것을 사랑하는 뉴요커 개츠비(티모시 샬라메), 영화에 푹 빠진 대학생 기자 애슐리(엘르 패닝), 봄비와 함께 찾아온 새로운 인연 챈(셀레나 고메즈)의 운명 같은 만남과 로맨틱한 해프닝을 담은 영화.

7일 공개된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의 티저 포스터에서는 보기만 해도 뉴욕의 낭만이 넘실대는 로맨틱한 하루를 예고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먼저 첫 번째 티저 포스터에서는 주인공 티모시 샬라메(개츠비 역)가 뉴욕의 어느 바에 홀로 앉아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빗방울이 맺힌 창 너머로 손에 쥔 핸드폰만 바라보며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티모시 샬라메와 “뉴욕, 봄비, 재즈. 기다림은 낭만으로 물든다”라는 카피는 이러한 기다림과 애틋함의 감성을 더욱 고조시키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OSEN

영화 포스터


두 번째 티저 포스터에서 티모시 샬라메는 비 내리는 거리에서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봄비가 내리는 와중에도 끝까지 전화를 끊지 못하며 어딘가를 바라보는 티모시 샬라메. 과연 그의 마음을 사로잡은 전화기 너머의 그녀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더한다.

그리고 “뉴욕, 봄비, 재즈. 내 인생을 망칠 멋진 하루”라는 카피를 통해 낭만의 도시 뉴욕에서 티모시 샬라메의 인생을 변화시킬 로맨틱한 해프닝이 펼쳐질 것을 예감케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티모시 샬라메, 엘르 패닝, 셀레나 고메즈 등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할리우드 배우들이 펼치는 청춘 케미스트리가 올 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특히 뉴욕이라는 로맨틱한 도시에서 이들의 삼각 로맨스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더불어 뉴욕의 이국적인 풍경 위로 흘러나오는 감미로운 재즈 선율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실 것으로 기대된다.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은 오는 4월 말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