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삼성SDS 자회사 에스코어, AI·빅데이터 기반 디지털마케팅 컨설팅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이테크, 럭셔리 화장품·패션, 자동차 업종 대상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진규 기자] 삼성SDS 자회사 에스코어는 하이테크, 럭셔리 화장품·패션, 자동차 업종을 대상으로 디지털마케팅 컨설팅 사업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국내 디지털마케팅 컨설팅 업계 최대인 100명 규모의 전문 컨설턴트를 보유하고 있는 에스코어는 이를 위해 추가로 관련 전문 인력 확보를 진행하고 있다.


에스코어는 글로벌 전문 컨설턴트와 분석가가 인공지능(AI)·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 사업 분석 ▲마케팅 전략 수립 ▲캠페인 운영 ▲실행 결과 성과 분석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국내 업계 중 유일하게 엔드 투 엔드로 제공한다. 고객은 이를 통해 제품 공개나 출시 전에 판매량을 예측하고 출시 후에는 판매 추이에 따라 실시간으로 마케팅 활동 조정이 가능하다. 또 제품 출시 시점을 정하거나 경쟁사 비교 분석을 통해 제품 개선 방향에 대한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다.


한성원 에스코어 대표는 "비즈니스·마케팅 컨설팅 역량과 데이터 심화 분석, 플랫폼 기술력이 결합된 에스코어만의 특장점을 살려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진규 기자 jkm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