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화양연화' 이보영·전소니, 다른 듯 닮은 한 여자의 현재와 과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보영과 전소니가 ‘화양연화’의 윤지수 캐릭터에 대한 진솔한 생각을 밝혔다.

오는 25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극본 전희영/ 연출 손정현/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 이하 ‘화양연화’)은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재현(유지태 분)과 지수(이보영 분)가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하며 그리는 마지막 러브레터다.

극 중 이보영과 전소니는 각각 현재와 과거의 윤지수 역을 맡아 열연한다. 윤지수는 검사장 집안 출신으로, 가냘픈 외면과는 달리 굳센 내면과 심지를 지녔다. 피아노를 전공하던 부유한 환경의 과거부터 세월의 모진 풍파를 맞아 혼자 자신과 아들의 생계를 책임지는 현재에 이르기까지 과연 어떤 변화를 겪을지, 두 배우가 함께 만들어갈 윤지수의 ‘화양연화’에 시선이 집중된다.

이보영은 “과거의 지수와 현재의 지수는 같은 인물이라기보다는 다른 인물로 느껴진다”고 전해, 캐릭터의 입체적인 면을 강조했다. 또한 “공통점과 차이점보다는, 현재의 윤지수가 처한 상황 속에서 느낄 감정에 더욱 집중했다. 각자의 색깔을 담아 현재와 과거를 그려내면 시청자 분들이 그 부분을 알고 사랑해 주실 것”이라며 캐릭터에 완벽 몰입해 더욱 풍부한 감정을 전달할 것을 예고했다.

전소니 역시 “현재와 과거의 지수 사이 아주 긴 시간이 있는 만큼, 과거의 지수가 얼마나 뜨겁게 사랑했고 행복했는가를 표현하려 했다. 그래야 현재의 지수가 겪는 상실감과 무력감 같은 감정들이 더욱 깊이 전해질 것 같았다”며, 변화한 것들을 잘 드러내려 했다고 전했다. 또한 “비슷한 대사나 상황이 나오면 이보영 선배님의 촬영본을 보고 똑같이 따라해 보기도 했다”라며 특별한 노력을 밝히기도 했다.

이렇듯 이보영과 전소니는 다른 듯 닮은 윤지수의 현재와 과거를 그려내며 배역과 하나가 된 듯 녹아든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캐릭터에 대한 완벽한 이해와 찰떡 싱크로율로 더 깊은 몰입을 이끌어낼 두 배우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혜리기자 hyeri@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