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혼' 송다예, 김상혁 '눈물 방송' 직후 SNS에 남긴 의미심장 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손바닥' '하늘' 의미심장 이모티콘
김상혁, 라디오서 "내 불찰" 눈물


텐아시아

사진=송다예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비 김상혁과 쇼핑몰 CEO 송다예가 결혼 1년 만에 이혼한 가운데, SNS 계정을 닫았던 송다예가 하루 만에 공개로 전환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송다예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바닥과 하늘 이모티콘과 함께 초저녁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모닥불을 쬐고 있는 듯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그가 쓴 이모티콘을 해석하며 어떤 취지로 글을 올렸는지 추측하고 있다. 몇몇 누리꾼들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죠" 라고 댓글을 달기도 했다.

송다예와 김상혁의 이혼 소식은 지난 7일 알려졌다. 2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은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결혼 1년 만에 이혼 조정 절차를 밟고 있다.
텐아시아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이혼 소식을 알렸다. / 사진=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들의 파경 소식이 전해지자,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이혼 보도 전 두 사람을 경찰서에서 목격했다는 주장 등이 유포됐다. 또 일각에서는 결혼식 당시 송다예 얼굴에 멍이 든 것에 의구심을 품고 김상혁의 폭력 가능성을 제기하는 등 김상혁의 이혼과 관련해 폭력설도 대두됐다. 이와 관련해 김상혁 측은 8일 해당 루머에 반박하면서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자신이 진행하는 SBS 라디오 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에서 “남편으로서 모든 부분에서 더욱 노력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한 제 불찰인 것 같다. 너무 마음이 아프다. 안 좋은 소식 전해드려서 죄송하다”며 울먹였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