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더 킹' 김경남 '괴물 형사'가 온다 "X같으면 신고해. 난 옛날에 입사했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킹-영원의 군주’ 김경남이 ‘대한민국 강력반 형사’ 강신재로 변신, 조폭을 향한 ‘사이다 응징’을 던졌다.

‘하이에나’ 후속으로 오는 17일(금)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김경남은 배우 인생 통틀어 ‘가장 강렬한 캐릭터’로 등장, 시청자들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김경남이 맡은 강신재 역은 순경 출신으로는 드물게 초고속 승진 중인 ‘대한민국 강력 3팀 에이스 형사’로 집보다 경찰서가 편하고, 강력 3팀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인물이다.

이와 관련 김경남이 “대한민국 형사에게 자비란 없다”를 각인시키는 ‘사이다 응징’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중 강신재(김경남)에게 청탁을 시도하는 조폭 두목을 향해 대한민국 형사의 ‘매운맛’을 제대로 보여주는 장면. 돈이 가득 든 가방을 내밀며 회유와 아부를 하는 조폭에게 날 선 눈빛을 보내던 강신재는 순식간에 돈 가방에 조폭 두목의 얼굴을 쑤셔 넣는 ‘카리스마 사이다 응징’을 가한다. ‘청탁근절’을 온몸으로 전하는, 상남자 괴물 형사 강신재의 등장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총 16부작으로 편성된 평행세계 판타지 로맨스 SBS ‘더 킹-영원의 군주’는 ‘하이에나’ 후속으로 오는 4월 17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조예리기자 sharp@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