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강은비, 181818원 축의금 해명 "BJ 몸파는거 비난+생방 300만원 요구..나도 잘못"(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강은비 유튜브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배우 강은비가 결혼식 축의금으로 18만원을 보낸 것에 대해 해명했다.

배우 겸 BJ 강은비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해명글을 올렸다.

앞서 강은비는 한 연예인 결혼식에 참석했던 사연을 이야기 하며 "청첩장을 보내면서, 결혼식에 오는 건 좋은데... 카메라는 키지 말고 오라더라. 기분이 진짜 더러웠다. 결혼식은 안 가고, 축의금으로 181818원을 보냈다. 그분이 그 돈을 또 받았더라"고 말한 바 있다.

이후 강은비는 "제가 bj를 시작하자 ... 몸파는거랑 뭐가 다르냐고 뒷담화를 하고 .. 저에게 창피하다고 연락하지 말라고 했다"며 "결혼식에 오면서 생방송을 틀면 300만원을 내라고 하셔서 .. 저두 욱해서 송금한 잘못도 있지만 .. 어쩔수가 없었던 상황이였습니다"고 해명했다.

한편 강은비는 아프리카TV 및 유튜브로 활동 중이다.

# 다음은 강은비 해명 글 전문

기자님들 .. 하 .. 지인이 결혼식에 그냥 초대한게 아닙니다 ...

제가 bj를 시작하자 ... 몸파는거랑 뭐가 다르냐고 뒷담화를 하고 .. 저에게 창피하다고 연락하지 말라고햇어요 .. 그러더니 1년이 지난후에 .. 결혼식 모바일 청첩장을 보내면서 창피하게 방송키고 오지말라고하셔서 .. 그래도 10년을 알고 지낸 분이니 .. 참고 있었는데 ... 결혼후 육아 유튜브 한다고 장비 협찬해달라고 하시면서 유튜버하고 비제이는 차원적으로 다르다며 말씀하셔서 축의금을 보낸거에요

그리고 결혼식에 오면서 생방송을 틀면 300만원을 내라고 하셔서 .. 저두 욱해서 송금한 잘못도 있지만 .. 어쩔수가 없었던 상황이였습니다..

방송에서 너무 자세히 이야기하면 누군지 알기때문에.. 편집을 해서 영상 업로드를 한거에요

댓글중에 저를 미워하실수도 있고 싫어하시거나 비난하실수는 있는데 죽으라고는 하지 않으셨음 해요 .. 부탁드리겠습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