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라디오스타' 임영웅 "결혼 전 동거 3개월…살아보고 정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임영웅은 "결혼 전 연애를 최소 3년 정도 하고 싶다"며 자신의 결혼관을 공개했다. /MBC '라디오스타'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 "결혼 후 오래 가고 싶어"

[더팩트|문수연 기자] 가수 임영웅, 영탁, 장민호, 이찬원이 결혼관, 연애관을 밝혔다.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미스터트롯' 특집 2부로 꾸며졌다. 지난주에 이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했다.

이날 임영웅은 "결혼을 하고 싶다"며 "연애를 최소 3년 정도 하고 싶고 3개월 정도 같이 살아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음에 안 맞으면 헤어지면 된다. 왜냐면 한 번 결혼하면 쭉 오래 가고 싶은 마음이 있다. 그래서 그 전에 살아보고 정하고 싶다"고 말했다.

반면 영탁은 라디오 인터뷰에서 얼떨결에 '비혼' 선언을 했다며 "작가님이 '팬들이 안 좋아할 걸요?'라고 하시길래 '저는 비혼 하겠다'고 말했다. 팬분들이 '5~7년은 비혼 해야 하지 않겠느냐'며 '비혼 선언절'까지 정하시더라. 큰일 났다 싶었다. 외동아들인데"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영탁은 장민호를 가리키더니 "5~7년은 괜찮다. 민호 형도 있으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장민호는 "연관검색어가 '유부남', '결혼'이었다"며 "'미스터트롯'이 끝나고 결혼을 하고 싶은 마음이 조금씩 생기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아직 20대 중반인 이찬원은 "시력이 마이너스였는데 20살이 되자마자 라식 수술을 했다"며 "연애를 하고 싶어서 안경을 벗었다"고 말했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