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종합]'엠카' 강다니엘, 출연 없이 세정 꺾고 1위‥(여자)아이들·MCND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엠카' 방송캡쳐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강다니엘이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강다니엘의 '2U'와 세정의 '화분'이 1위 후보에 올라 대결을 펼쳤다.

1위는 강다니엘의 품에 돌아갔다. 이날 강다니엘은 출연하지 않았다.

이날 세정은 앨범 '화분'의 수록곡 'SKYLINE'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세정은 브라운 컬러의 수트를 입고 스탠드 마이크로 자신의 가창력을 뽐냈다.

원어스는 '쉽게 쓰여진 노래'로 애절한 감성을 드러냈다. MCND는 오늘(9일) 발매한 신곡 '떠'로 에너지 넘치는 텐션을 보여줬다.

원위는 '모르겠다고'로 통통 튀는 밴드 사운드를 들려줬다. 홍진영은 '사랑은 꽃잎처럼'으로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무대를 펼쳤다.

(여자)아이들은 'Oh my god'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숨막히게 하는 카리스마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세정은 '화분'으로 따뜻한 위로를 전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강고은, D.COY, 리아, MY. st, 블랙식스, 세정, 스텔라장, 시그니처, (여자)아이들, 알렉사, MCND, 원어스, 원위, 윤딴딴, 1415, TOO, FAVORITE, 홍은기, 홍진영이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