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우리 대장 돌아온다' 윤두준(Yoon Du Joon), 전역 축하드리지 말입니다! [SS핫클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윤수경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오늘(10일) 전역한다.


1월 인피니트 성규를 시작으로 2PM 장우영, 2AM 조권, 씨엔블루 강민혁과 이정신, 비투비 서은광에 이어 하이라이트 윤두준도 군 복무를 마치고 다시 연예계로 돌아온다.


윤두준은 지난달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정말 고맙고 고생하고 덕분에 재밌게 지내다 갑니다. 언제나 행복하길"이라며 "4월 10일까지 군인이기 때문에 조금만 쉬었다가 돌아올게요. 다들 안전한 하루 되길 see you soon"이라고 전역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2018년 8월 24일 현역으로 입대해 육군 12보병사단에서 복무 중인 윤두준은 코로나19 확산 예방 및 방지 지침에 따라 부대 복귀 없이 전역할 예정이다.


윤두준은 전역 당일 V라이브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제대 후 첫 일정으로 패션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멤버 전원이 군에 입대해 군백기를 보내고 있는 하이라이트는 리더 윤두준을 시작으로 입대 순에 따라 오는 8월 양요섭, 11월 이기광, 12월 손동운이 제대를 앞두고 있어 올해 안에 완전체를 볼 수 있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윤두준의 전역 기념 이벤트 '하이라이트 대장 윤두준! 전역을 축하해!'는 하이라이트 V앱 공식 계정에서 10일 오후 7시 생중계된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yoonssu@sportsseoul.com


사진ㅣ유튜브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