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라벨라오페라단, 대학생 서포터즈 '라벨리' 1기 발대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단법인 라벨라오페라단(단장 이강호)이 4월 10일, 대학생 서포터즈 '라벨리' 1기 발대식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올해 처음 선발된 라벨라오페라단 대학생 서포터즈는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간 라벨라오페라단의 공연 소식, 콘텐츠 등을 SNS를 통해 발빠르고 재미있게 전달한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라벨라오페라단] 2020.04.10 jyyang@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벨라오페라단 이강호 단장은 발대식에서 "올해 처음 시작하는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오페라 대중화에 한발짝 더 나아가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대학생들의 참신한 시각으로 오페라를 다각도로 조망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벨리' 1기 멤버 정승아 씨(여, 24세)는 "사실 오페라에 대한 지식이 부족했고, 아마 많은 대중들도 오페라가 낯설 것이다. 이번 서포터즈 활동으로 오페라에 대한 관심을 갖고 공부해보는 시간이 될 것 같아 기대된다."며 "나처럼 오페라가 낯선 사람들에게 오페라를 친숙하고 재미있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라벨라오페라단] 2020.04.10 jyyang@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라벨라오페라단은 예술의전당과 손을 잡고 5월, 키즈오페라 '푸푸 아일랜드'를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선보인다. 도니제티의 대표작 '사랑의 묘약'을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각색한 작품으로, 48개월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