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송승현 소속사 우리들컴퍼니는 10일 "송승현이 오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송승현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4월 27일 다녀오겠습니다"라며 "코로나19 문제로 가까운 곳에서 인사 못 드리게 되 아주 아쉽다. 모두 코로나19 조심하고 무조건 건강이 최고다. 그럼 나는 곧 의무를 다하겠다"며 입대를 직접 알렸다.

송승현은 2009년 FT아일랜드로 데뷔해 여러 공연과 연극, 뮤지컬 등에서 활약했다. 그는 최근 토니안이 대표인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배우 변신을 알리기도 했다.

이하 소속사 우리들컴퍼니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우리들컴퍼니 입니다.

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 군이 오는 4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조용히 입대하고싶어하는 송승현 군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올 송승현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