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27일 현역 입대 "조용한 입대 원해 시간-장소 비공개"[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송승현/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천윤혜기자]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오는 27일 입대한다.

10일 송승현의 소속사 우리들컴퍼니 측은 "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 군이 오는 4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하는 송승현 군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올 송승현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펴 송승현은 지난 2009년 FT아일랜드 멤버로 데뷔해 가수로 활동하다 지난해 12월 FT아일랜드에서 탈퇴했다. 최근 우리들컴퍼니로 둥지를 옮긴 후 배우로 2막을 시작할 예정임을 알렸다.

이하 우리들컴퍼니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우리들컴퍼니 입니다.

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 군이 오는 4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하는 송승현 군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올 송승현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