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주말n입사지원] 유한양행·한샘·위메프 등 채용소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한양행·한샘·LS일렉트릭·GS에너지·위메프 등 채용소식

이데일리

(사진=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3일 사람인에 따르면 유한양행·한샘·LS일렉트릭·GS에너지·위메프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유한양행은 2020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생산(△생산관리 △QA/QC △공장관리), 연구개발(△의약 공정분석 △바이오 CMC △약리연구 △헬스케어 개발) 분야에서 모집한다. 경력은 생산(△EHS), 연구개발(△의약 공정분석 △바이오 신약 △바이오 CMC △약물대사 약동 △약리연구 △임상운영 △PV) 분야에서 모집한다. 모집 분야별로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이 다르므로 사전에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한샘은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상품 △경영지원 △온라인 △SCM △영업관리다. 4년제 정규 대학 졸업자 및 2020년 8월 졸업 예정자면 전공, 학점, 공인어학성적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일부 분야는 관련 전공자 또는 관련 자격 보유자, 외국어 능통자, 공모전 수상자 등을 우대한다. 전형 단계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성검사 △최종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6월 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LS일렉트릭은 2020년 생산직 및 생산기술·서비스 채용연계형 인턴을 선발한다. 생산은 △자재 △제조 △시험 △교정, 생산기술·서비스는 △설비운영 △서비스 부문에서 모집한다. 대학 졸업자 및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2020년 7월 1일부터 근무 가능자)로 생산은 고졸 이상, 생산기술·서비스는 전문대졸 이상 및 토익 기준 700점 이상 공인어학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6개월 인턴십 기간 평가 및 임원면접 후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온라인) △실무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오는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GS에너지는 채용연계형 하계인턴을 채용한다. 경영지원 및 사업관리 분야에서 모집한다. 대학 졸업자 또는 2020년 8월 및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토익 기준 850점 이상 공인어학성적 소지자,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수준의 어학 능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경영지원은 인문 및 상경계열 전공자만 지원 가능하다. 중국어, 일본어 등 기타 외국어 능력 우수자, 경영지원은 재무 관련 자격증(CPA·CFA·CTA·AICPA) 소지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 테스트(인성검사·AI역량검사·한국사시험), 면접, 건강검진을 거쳐 선발한다. 우수 인턴에게는 인턴 종료 후 입사를 위한 최종 면접 기회가 부여된다. 6월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위메프는 신입 개발자를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백엔드·프론트엔드 서비스 개발(모바일, PC 웹·앱 서비스 개발), 머신러닝·딥러닝·데이터분석 등이다. 관련 전공자 또는 교육 이수자로 신입 및 개발 업무 1년 미만 경력자, 7월 이후 풀타임 근무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코딩테스트(온라인), 면접전형 (1, 2차)을 거쳐 합격자를 뽑는다. 오는 6월 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