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민준♥권다미, 지드래곤과 5분 거리 이웃사촌 됐다..한남동 100평대 빌라 입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지디 패밀리’가 한남동에 옹기종기 모여 산다.

월간지 우먼센스 6월호에 따르면, 최근 지드래곤이 ‘나인원 한남’으로 거처를 옮긴데 이어 지난 5월 지드래곤의 매형인 배우 김민준 부부가 인근 한남동의 고급 빌라로 입주한 것. 두 집의 거리는 걸어서 5분, 초근접 거리다.

이들 부부가 입주한 빌라 ‘르가든더메인 한남’은 강남 부유층이 가장 선호하는 빌라 브랜드 중 하나인 ‘르가든’의 업그레이드 버전. 퍼즐 형식의 외관이 갤러리를 연상케 한다.

OSEN

‘르가든더메인 한남’은 유명 건축가 임석진 씨의 작품으로 나인원과 함께 한남동을 대표하는 ‘상위 1%를 위한 거주 공간’으로 꼽힌다. 현재 영화배우 김명민이 거주 중이다. 김민준 부부는 100평형대에 전세로 입주해있다.

김민준은 지난해 10월, 가수 지드래곤의 친누나 권다미 씨와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995년 모델로 데뷔한 김민준은 ‘다모’, ‘프라하의 연인’, ‘타짜’ 등에 출연했으며 ‘패션아이콘’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권다미 씨는 2014년 패션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한 패션 사업가로 2017년 영국의 한 매체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선정된 바 있다. 현재는 청담동에서 패션숍을 운영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지드래곤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