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주)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2020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주)아이더스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푸라닭이 2020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고용노동부는 청년들에게 우수한 기업을 널리 알리기 위해 고용 안정성ㆍ성장 가능성 등 경쟁력을 지닌 중소기업을 매년 강소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올해 강소기업에 선정된 기업은 총 1만 5658곳으로 이들 기업은 약 1년간 취업 지원, 기업 홍보, 재정 금융 우대 및 정부 지원 프로그램 선정ㆍ선발 우대 등 혜택이 주어진다.


푸라닭 치킨을 운영하고 있는 (주)아이더스코리아는 ‘역지사지’라는 기념 이념 아래 직원의 입장에서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업무환경 구축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평균 대비 높은 임금 책정과 식대 지급은 물론 기혼 직원과 그 가족들을 위한 자녀 양육수당과 출산수당이 마련돼 있으며, 직원 개인의 역량 강화 및 성장을 돕기 위한 업무 관련 교육비ㆍ도서비지원, 일상생활에 있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택적 복리후생비 지원, 전문가 초청 강의, 우수사원 해외연수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푸라닭 치킨은 차별화된 메뉴와 오븐 후라이드 조리법, 포장 패키지로 치킨 업계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치킨 브랜드이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이한 푸라닭은 지난 1월 2019-2020년 청년 친화 강소 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으며, 지난 해에는 한국프랜차이즈대상 2년 연속 수상과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을 지정받으며, 꾸준히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주)아이더스코리아(푸라닭) 인사담당자는 “이번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는 푸라닭이 내부적으로도 탄탄한 기업임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라며 “지금까지의 푸라닭의 성과를 만들어준 가장 큰 성장 동력은 기업을 위해 주도적으로 일하는 구성원과 그런 구성원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는 기업, 서로를 향하는 역지사지의 마음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주)아이더스코리아는 현재 지속적인 사세 확장으로 인하여 분야별 신입 및 경력 공개 채용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