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얼마예요` 윤영미 "남편 황능준, 나 빼고 모든 여자에게 친절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방송인 윤영미가 남편이 모든 여자에 친절하다며 푸념한다.

25일 방송되는 TV CHOSUN '인생감정쇼 얼마예요?'(이하 '얼마예요?')에서는 '주책 좀 떨지 마!'를 주제로, 나이 먹고 낯짝만 두꺼워진 배우자에 대한 흥미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날 오랜만에 황능준-윤영미 부부가 '얼마예요'를 찾아 변함없는 입담을 자랑했다. 윤영미는 "남편이 나 빼고 모든 여자에게 친절하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황능준이 분리수거만 하러 가면 함흥차사가 된다는 것.

사연인즉 다른 집 여자들이 갖고 나온 것까지 다 분리수거해 준다는 것이었다. 이뿐만 아니라 주차를 잘 못하는 여성을 발견하면 대신 주차까지 해준다고. 황능준의 오지랖 넘치는 행동에 김지선은 "홍반장이시네! 홍반장!"이라며 불만 섞인 말을 보탰다.

그런가하면 방송인 이윤철의 아내 조병희는 "젊었을 때 체면을 중요시했던 이윤철이 나이 들더니 이상한 할아버지로 변했다"고 폭로했다.

두 사람이 중국집에 갔는데, 조병희가 음식을 주문하고 "군만두도 시키자"고 제안하자 이윤철이 옆에 종업원이 있는데도 "군만두는 서비스로 알아서 줄 텐데"라고 말했다는 것이다. 조병희는 음식을 많이 시킨 것도 아닌데 서비스를 요구한 이윤철이 창피했다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김지선이 "메뉴판에 군만두가 왜 있겠어요?"라고 덧붙여 이윤철을 민망하게 했다.

한편, 배우자의 죄를 낱낱이 밝히고 시시비비를 가리는 '부부 공방전 - 너의 죄를 알렸다' 코너에서는 가수 이진관의 아내 김태은이 "남편은 입만 살아있고 게으르다!"며 이진관을 고발했다. 이에 맞서 이진관은 "신경질적으로 막말하는 아내를 고발한다"라며 반박에 나서 치열한 접전을 예고했다.

부부 공방전의 결과와 나이 먹고 낯짝만 두꺼워진(?) 배우자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25일 오후 10시 TV CHOSUN '인생감정쇼 얼마예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TV조선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