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약쿠르트 근황, 성병으로 고통받는 피해자들…"조용히 지나갈 것" 발언 공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MBC '실화탐사대' 예고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생활 논란에 휘말린 유명 유투버 약쿠르트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24일 MBC ‘실화탐사대’ 측은 최근 부적절한 성생활 등으로 논란에 휘말린 약쿠르트와 관련한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실제 개인 약국을 운영하고 있는 현직 약사 약쿠르트는 지난 2018년 11월부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유튜버로 활동했다. 약 24만여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지상파 예능에 출연할 만큼 인기를 얻었지만 한 네티즌의 충격 폭로로 모든 실체가 드러났다.

이 네티즌은 약쿠르트가 성병에 걸린 사실을 숨기고 피임기구 없이 성관계를 해 성병이 옮았다고 주장했다. 해당 폭로 후 또 다른 피해자가 연이어 등장하며 논란이 가중됐다. 이에 약쿠르트는 사과와 함께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을 중단했다.

피해 여성들은 ‘실화탐사대’를 통해 “죽고 싶다는 생각이 처음 들었다”, “온몸이 막 누가 때린 것처럼 아프다” 등 그와의 관계로 인해 망가진 몸과 마음에 대해 토로했다.

하지만 약쿠르트는 인터뷰를 요청하는 제작진을 피하며 “저는 조용히 그냥 이렇게 지나갈 거다”라고 말해 많은 이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한편 유튜버 약쿠르트의 이야기는 7일 오후 10시 MBC ‘실화탐사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