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수지, 뷰티북 판매금 전액 기부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 응원·지지"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성락 기자] 18일 오후 서울 신천동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한 뷰티브랜드의 2020 새해맞이 팝업 이벤트가 열렸다.배우 수지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ksl0919@osne.co.kr


[OSEN=연휘선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뷰티 북을 출간하며 판매금 전액을 기부한다.

25일 한 코스메틱 브랜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 수지와 함께 하는 뷰티 북 'OBSESSION WITH SUZY'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수지의 뷰티 북은 'OBSESSION - 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수지가 가장 나다운 모습, 내가 꿈꾸는 자유로움 등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다양한 모습을 통해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는다.

이 과정에서 기존에 볼 수 없던 수지의 도발적인 카리스마, 성숙미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 그리고 수지 특유의 자연스러움과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뷰티 북의 판매금 전액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쓰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뷰티 북 관계자는 "여성으로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될 국내 여성 청소년들에게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 응원과 지지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수지는 tvN 새 드라마 '스타트업'과 영화 '원더랜드' 출연을 앞두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