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한사랑씨앤씨, 삼성전자 노트북 플러스 할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지율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노트북 공식 대리점 한사랑씨앤씨는 자사가 유통 중인 삼성전자 노트북 플러스 5종(모델명: NT550XCR-AD2A, NT550XCR-AD3A, NT550XCR-AD5A, NT550XCR-GD5A, NT550XCR-GD7WA) 대상 '5월 개강개학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네이버 쇼핑을 통해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금액 및 결제 카드에 따라 최대 네이버페이 18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푸짐한 구매 사은품 및 리뷰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삼성전자 노트북 플러스는 기존 '삼성전자 노트북5' 후속 라인업으로 최신 10세대 코멧레이크 CPU를 적용했다. 또한 이전 모델에서 아쉬웠던 USB-C, 마이크로 SD 카드리더기, 기가 이더넷 등을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견고하면서 세련된 솔리디티 디자인을 적용한 노트북 플러스는 6.7mm의 얇은 베젤로 작업 시 몰입감을 높였으며 18.9mm의 슬림한 두께로 휴대성을 높였다. 누구나 쉽게 업그레이드 도어를 열어 메모리와 HDD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듀얼 스토리지 지원으로 속도와 용량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다.
1920x1080의 FHD 해상도를 지원하는 15.6형 광시야각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으며, 개선된 컬러 엔진과 함께 상하좌우 178도의 다양한 각도에서도 색상 왜곡 없이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안티-글래어 패널로 빛 반사도 적어 장시간 사용에도 눈 아픔이 덜하다. 기존 자사 대비 21% 넓어진 터치패드 와 10% 넓어진 키 갭 적용은 문서 작업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로 업무 효율을 높였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사랑씨앤씨 블로그 또는 네이버 쇼핑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