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월성본부, 코로나19 극복 위한 대학생 장학금, 고등학생 학자금 조기지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월성원자력본부(이하 ‘월성본부’)는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지역주민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인근지역 대학생 장학금 및 고등학생 학자금을 조기에 지급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이하 ‘월성본부’)는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지역주민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인근지역 대학생 장학금 및 고등학생 학자금을 조기에 지급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학생은 1인당 100~120만원, 고등학생은 1인당 30만원을 지급하며, 5월 25~6월 19일까지 신청서류를 받는다.

지급 대상은 월성본부 인근 지역인 감포읍, 양남면, 양북면에 공고일 기준 3년 이상 실거주한 지역주민 또는 지역주민 자녀로 대학교와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다.

장학금과 학자금 신청은 신청서와 재학증명서, 통장사본 등 필요 서류를 구비해 우편 또는 월성본부 홍보관(2층)을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월성본부 홈페이지 또는 지역협력부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월성본부는 지난해 9월 학자금과 장학금으로 인근지역 주민 자녀 548명에게 약 4억2000여만 원을 지급한 바 있다.
(경주) 최주호 기자 cjh@ajunews.com

최주호 cjh@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