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어게인TV] '굿캐스팅' 유인영, 내부 작전 발설?..."최강희가 장부 훔친다고 했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SBS '굿캐스팅'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유인영이 내부발설을 했다.

26일 밤 9시 40분 방송된 SBS '굿캐스팅' (연출 최영훈/극본 박지하)10회에서는 백찬미(최강희 분)를 배신한 임예은(유인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백찬미는 황미순과 임예은에게 명계철(우현 분)의 장부를 훔치겠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황미순은 "작전 종료 메시지 못 받았냐"며 말렸지만 백찬미는 "3년 전처럼 마이클 못 잡고 끝낼 수 없다"며 "이 일이 나한테 얼마나 중요한지 알잖냐"고 전했다.

이때 임예은은 자신의 딸의 목숨을 가지고 협박하는 사람에게 시달리고 있었다.

이후 임예은은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백찬미 요원이 내일 장부를 훔친다고 했다"라고 정보를 누설했다.

백찬미는 작전종료 명령에도 불구하고 마지막으로 명전무(우현 분)의 방에서 장부를 찾기 위해 계쏙 백장미로 일을 했다.

백찬미는 윤석호(이상엽 분)와 함께 일정을 했고 이때 담당자가 자신의 맞선 상대인 것을 알고 당황했다. 당시 백찬미는 맞선을 보다가 급히 마이클을 쫓느라 맞선남을 기절시켰기 때문이다.

하지만 맞선남은 백찬미에게 윤석호와 함께 식사하자고 했고 백찬미는 밥을 제대로 먹지 못했다.

식사를 못하는 백찬미를 향해 "백 비서님 입맛이 없으신 것 같은데 누룽지라도 가져다 드릴까요"라고 묻자 윤석호는 "애인 없냐"며 보아하니 없어보인다"고 말했다.

그러자 맞선남은 "사실 얼마 전에 맞선을 보긴 했는데 아직까지 물리치료를 받는다"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