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할많하않" '불청' 구본승·안혜경→한정수·조하나, 안구정화 끝나니 '커플벼락' 맞았네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비록 구본승과 안혜경의 안구정화 커플은 끝이 났지만 새로운 커플로 조하나와 한정수가 탄생되면서 청춘들의 관심이 쏠렸다.

26일인 오늘 방송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 새로운 커플이 탄생됐다.

이날 모닝엔젤로 근육남 배우 한정수가 깜짝 등장했다. 박형준도 한정수를 바로 알아보면서 반갑게 맞이했다. 한정수가 본격적으로 요리에 돌입, 멤버들은 하나 둘씩 기상했다.

여자들도 모두 기상했다. 방안에서 늦게 일어난 안혜경은 멤버들에게 계약커플 이별의 날을 전하면서 "오늘 찰 것"이라며 높게 킥을 날렸다. 그러면서 "차이는 것보다 차는 것이 낫지 않냐"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최민용과 강문영은 계약종료 3시간 전 서로에게 "여보"라고 부르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달리 구본승과 안혜경은 서로 시선이 엇갈리며 표정이 어두웠다.

OSEN

화기애애한 브런치를 즐기던 중 김광규는 개인방송을 열었고, 모두 한정수에게 "영화 '그리스' 주인공 느낌, 올드한 미국 스타일"이라고 하자 춤을 부탁했다. 최성국은 "갑자기 '그리스'와 '빵빵' 콜라보가자"며 즉석에서 제안했다.

남녀 케미가 돋보이는 뮤지컬 '그리스' 춤을 즉석에서 연출하기 시작, 여주인공 샌디로 오승은과 남자주인공 대니를 한정수가 맡으며 춤을 따라하기로 했다. 불청 버전인 방구석 뮤지컬 '그리스'가 시작, 한정수가 토니가 되어 샌디 오승은에게 재도전, 두 사람이 손발이 척척 맞는 모습으로 특급 콜라보 공연을 펼쳤다. 다시 각각 자리로 이동했다. 모두 토크에 빠졌다.

OSEN

안혜경이 동갑내기 오승은이 함께 있자 더욱 편한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였다. 구본승도 "혜경이 반전 캐릭터 있다"고 할 정도였다.

이어 구본승과 최민용이 서로 키와 어깨에 대한 얘기가 나왔다. 안혜경은 "구본승오빠가 어깨가 훨씬 더 넓다"며 편을 들자, 모두 "계약 끝나는 날 왜 그러냐"며 놀랐다. 오승은 "둘이 너무 잘 어울려, 진짜 만났으면 좋겠다"면서 구본승에게 "오빠 마음 없어요? 있잖아요"라며 기습질문, 말없이 웃음만 지었다.

구본승은 "방송보면 혜경이 생각이 나, 알고봤더니 혜경이 남자친구 있을 수 있어 조심스럽다"고 하자, 안혜경은 "남자친구 없어요 오빠"라고 대답했다.

OSEN

그러면서 "계약연애가 내 편이 있는 느낌이 든든하다"면서 "3개월 동안 너무 좋긴 했지만 너무 좋아서 오빠 말처럼 되게 설렜고 나도 이런 감정을 다시 느낄 수 있구나 느껴, 연애 감정이 들어, 때로는 오빠 보는 마음도 좋았다"고 속마음 토크를 전했다.

모두 3개월 동안 안구커플 어땠는지 물었다. 안혜경은 "오빠 동생하기로"라며 장난, 구본승은 "게임시작했을 때 생각보다 세간의 관심이 뜨거웠다, 재밌자고 생각했는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고 고맙다"면서 "아직 공개연애해본 적 없어, 이런 기분이구나 간접적으로 느꼈다, 실제로 연애해본 지도 오래됐다"고 말했다.

OSEN

안혜경도 방송을 통해 '내 사랑으로 저장할게요'라고 했던 것 방송보고 부끄러웠다면서 "지금도 '내 사랑'으로 저장되어 있어, 밤에 '내 사랑'이라고 떠서 연락이 오니까 순간 놀랐다, 다시 본승오빠로 바꾸겠다"며 웃음이 터졌다.

그러면서 구본승과 안혜경은 "이 소중한 경험을 우리만 겪긴 아쉬워, 꼭 물려드리겠다"면서 갑자기 커플승계를 시작했고, 조하나와 한정수가 당첨됐다.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두 사람은 서로 번호를 교환하면서 새로운 커플의 시작을 알렸다.
/ssu0818@osen.co.kr

[사진] '불청'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