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팝업★]한혜연, 12.5kg 감량→비주얼+패션으로 화제甲‥'슈스'된 '슈스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혜연이 다이어트 성공으로 연일 '슈스'급 화제성을 누리고 있다.

지난 26일 한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샌 이런 가드닝에 관심 많음~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먹고~ 어제 일기^^~#인생 뭐 있어 #슈스스 일상 #슈스스 스타일 #어제 ootd가 맘에 들어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혜연이 남색 자켓에 파란색 스트라이프 티셔츠, 하얀색 부츠컷 바지에 운동화를 신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12.5kg 다이어트 후 확 달라진 핏을 뽐내고 있는 한혜연은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답게 멋진 레이어드로 눈길을 끌었다.

헤럴드경제

한혜연 인스타


헤럴드경제

최근 한혜연은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12.5kg 감량에 성공. 매일 SNS를 통해 'ootd'를 공개하며 네티즌들과 스타일을 공유하고 있다.

특히 한혜연의 다이어트 식품이 단마토인 것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스테비아 토마토의 일종으로, 설탕보다 2~300배 강한 단맛이 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 토마토보다는 달콤하면서 칼로리는 0kcal에 가까워 선호하는 다이어트 식품 중 하나로 SBS파워FM '컬투쇼'를 통해 "요새 살이 점점 더 빠지고 있다. '단마토'라고 단 맛이 나는 토마토가 있는데, 그 매력에 푹 빠졌다. 설탕을 뿌린 것처럼 달고 맛나다"라고 추천했다.

이처럼 한혜연은 12.5kg 감량 성공으로 쉽게 소화하기 어려운 니트 원피스, 다양한 색감을 이용한 코디의 'ootd'를 매일 SNS에 게재하며 '슈스스'를 뛰어넘는 '슈스' 화제성을 얻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