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운동뚱' 김동현, 김민경 복부 강타에 KO패.."여자 강호동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서연 기자]전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김민경을 “여자 강호동이다”라고 평했다.

27일 공개되는 '오늘부터 운동뚱'에서는 종합격투기 1 대 4 스파링을 체험하는 김민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2시간 정도 기본적인 자세를 배운 김민경은 김동현 관장을 시작으로 체육관 선수 세 명과 돌아가면서 실전 스파링을 벌였다.

이 과정에서 김민경은 앞서 배운 기술을 그대로 써먹으며 빠른 습득력을 자랑했고 김동현 관장도 휘청거릴 정도의 펀치와 응용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김민경에게 복부 강타를 당한 김동현 관장 “보통 맞아주는데… 난 온몸이 무기라서 괜찮아.”라며 아무렇지 않은 듯 말했으나 결국 바닥에 쓰러졌고 이 순간도 놓칠 리 없던 김민경은 쉴 새 없이 주먹을 날렸다.

이에 김동현 관장은 “뒤통수를 때리는 건 반칙이다”라며 항의하자 김민경은 쿨하게 “미안!”이라며 사과했다. 하지만 김동현 관장은 “KO 시켜 놓고 미안이라니……”라며 당혹스러워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김동현 관장은 실전 스파링이 끝난 후 “감히 내가 평가하자면 여자 강호동이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망원동 불주먹 김민경의 운동 실력은 오늘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오늘부터 운동뚱' 캡처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