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투데이TV]'라스' 태진아, 이동준에 모래 위 패대기 굴욕 "이후 연예계 씨름판 떠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가수 태진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레전드 파이터’ 이동준과 한 판 승부로 전 국민 앞에서 굴욕을 당한 일화를 털어놓았다. 이동준과의 씨름 대결에서 참패를 당한 것. 씨름판 모래 위에 내동댕이쳐진 그의 애잔한 뒷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

오늘(27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 측은 태진아와 이동준의 씨름 대결 비화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태진아가 이동준 때문에 전 국민 앞에서 굴욕을 당했다고 고백했다. 때는 거슬러 연예인 씨름대회가 벌어지던 시절. 2년 연속 장사 타이틀을 거머쥐며 승승장구했던 태진아는 운명의 상대를 만나게 된다. 그 주인공이 바로 이동준이었던 것.

태진아는 “그때 장사 타이틀 넘기고 이후로 연예계 씨름판을 떠났다”라고 씁쓸한 후기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이 얼마나 치열한 접전을 펼쳤는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당시의 씨름 경기를 담은 자료 영상이 준비됐다.

자료 영상 속에는 씨름판 위 앳된 모습의 두 사람이 있었다. 결승전에서 이동준은 태진아를 번쩍 들어 올렸고 씨름판 바닥으로 내동댕이치며 굴욕을 선사했다. 참패를 당한 태진아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고 절뚝거리며 사회자 뒤를 지나가 폭소를 자아냈다.

마지막에는 태진아가 배우이자 코미디언 조춘과의 씨름 대결 후기도 언급했다. “조춘 선배랑 준결승에서 만났는데 내가 선배 목을 탁 틀었어(?)!”이라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가 모두를 주목하게 했다. 과연 이 이야기의 결말이 무엇일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진아-이루, 이동준-일민, 그리고 MC 김구라-그리 부자(父子)가 함께하는 ‘아빠 라스 가?’ 특집은 오늘 밤 11시 5분 방송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