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팝업★]'예비신부' 이연희, 결혼 앞두고 더 예뻐진 근황 '독보적 청순미'(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이연희 인스타그램 스토리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예비신부 이연희가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배우 이연희는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날씨 좋은 날"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이연희의 근황이 담긴 가운데 해당 사진 속 이연희는 테라스에 얼굴을 걸친 채 셀카를 찍고 있다. 무엇보다 이연희는 옅은 메이크업으로도 특유의 청순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연희는 오는 6월 2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만큼 편안해보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헤럴드경제

앞서 이연희는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해 이슈의 중심에 섰다. 당시 이연희는 자필편지를 통해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며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이다"며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이처럼 결혼으로 인생 2막을 열게 된 이연희가 한층 더 물오른 미모를 자랑함으로써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