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대한외국인’ 홍지민, 다이어트 특급 비법 공개 "요요가 오지 않는 방법 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대학 수석 졸업 사실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 김소현과 MBC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이하정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홍지민은 뮤지컬 ‘맘마미아’, ‘캣츠’ 등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뮤지컬계의 디바로 우뚝 섰다.

매일경제

‘대한외국인’ 홍지민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사진=MBC 에브리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C 김용만은 “홍지민 씨는 제 서울예대 후배이고, 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하신 분”이라며 홍지민을 한껏 추켜세웠다. 박명수 또한 “서울예대는 재학 중에 연예 활동을 시작하며 그만두는 분들이 많은데, 홍지민 씨는 끝까지 다니며 수석으로 졸업했다”며 그녀의 실력을 높이 평가했다.

반면 대한외국인들은 “저희는 명문대나 아나운서분들이 오면 오히려 반갑다”며 긴장을 낮추는 모습을 보였는데. 과연 한국인 팀이 스펙에 걸맞은 결과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이어트로 큰 화제를 모은 홍지민은 “요요가 오지 않는 특별한 방법이 있다. 하나만 기억하면 된다”며 대한외국인들에게 특급 비법을 공개하며 큰 호응을 끌어내기도 했다는데. 자세한 내용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지민의 퀴즈 도전기는 2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공개된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