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POP이슈]이연희, 결혼 6일 앞두고 여전한 첫사랑 비주얼..청순한 예비신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연희 인스타 스토리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이연희가 결혼을 6일 앞두고 청순함이 가득한 미모를 뽐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7일 오후 이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날씨 좋은날"이라는 글귀를 남기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연희는 테라스에서 셀카를 남기며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결혼을 앞둔 새신부의 미모가 역대급으로 아름다워 관심을 집중받고 있다.

앞서 이연희는 지난 15일 결혼 소식을 직접 알리며 많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연희는 팬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를 올렸고 해당 편지에는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며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이윽고 이연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이연희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이라고 전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을 고려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를 예정이라고.

이연희는 결혼까지 단 6일을 앞두고 있다. 그런 가운데 그가 공개한 근황 사진은 대중들의 관심을 휩쓸었다. 그녀의 예비신랑에 대한 관심 역시 쏟아지기도. 그만큼 이연희의 결혼은 화제의 중심이라고 볼 수 있었다.

결혼을 앞두고 더욱 물이 오른 듯 국민 첫사랑의 청순 미모를 발산하고 있는 이연희. 그녀를 향한 대중들의 축하는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연희는 지난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 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며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에덴의 동쪽', '유령', 미스코리아', '더 게임:0시를 향하여'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MBC에서 방영 예정인 시네마틱 드라마 'SF8 - 만신'에 캐스팅돼 촬영을 준비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