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한국아스트라제네카, 국가산업대상 고용친화 부문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한국아스트라제네카(대표이사 사장 김상표)가 28일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이 공동 후원한 ‘2020 국가산업대상’에서 3년 연속 고용친화 부문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2020 국가산업대상’은 지속가능한 성장을 통해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이나 기관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한국아스트라제네카는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할 뿐 아니라 더 나은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국내 바이오헬스 산업 발전 강화에 협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국아스트라제네카는 ‘일하기 좋은 일터 만들기’를 기업 3대 핵심 가치 중 하나로 삼아 우수한 인력이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진해 왔다. 직원들의 업무역량 개발을 위해 사내 공모, 글로벌 교환 근무, 리더십 강화 교육 등 다양한 인재개발 제도를 갖추고 있으며 국내 보건의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 배출을 목표로 삼고 있다.

특히 직원들의 일·생활 균형을 위해 선택적 근로시간제, 분기별 패밀리 데이(조기 퇴근), 자녀 교육비 및 경조사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ikson@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