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전문] 이동건 측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동건/사진=FNC엔터테인먼트


[아시아경제 허미담 기자]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파경 소식을 알렸다.


28일 이동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이동건 배우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이동건 씨는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했고, 지난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이혼 조정절차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동건과 조윤희는 지난 2017년 KBS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 그해 5월 혼인신고했다. 두 사람은 4개월 뒤인 9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고, 같은 해 12월 득녀했다. 딸의 양육권은 조윤희가 갖는다.


다음은 이동건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이동건 배우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이동건씨는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했고 지난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이혼 조정절차를 마무리했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허미담 기자 damd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