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강서은 前 KBS 아나운서, 내달 21일 서울서 손원락 상무와 결혼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강서은 전 KBS 아나운서(사진)가 손원락 경동도시가스 경영총괄 상무와 6월 2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KBS 제공


강서은 전 KBS 아나운서가 경동그룹 3세 손원락 상무와 내달 국내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28일 뉴시스 등에 따르면 최근 KBS를 퇴사한 강서은 아나운서는 오는 6월 21일 서울 모처에서 손원락 경동도시가스 경영총괄 상무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앞서 한 매체는 강서은 전 아나운서와 손원락 상무가 다음달 21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며, 축의금과 화환은 받지 않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지난해 11월 해외에서 웨딩마치를 울린 것으로 알려진 강서은 전 아나운서와 손원락 상무는 국내에서 지인과 친인척들만 초대해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할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강서은 전 아나운서는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승무원으로 근무한 이력이 있으며 MBN 아나운서를 거쳐 2014년부터 퇴사 전까지 KBS 아나운서로 활동했다.

KBS에서 강서은 전 아나운서는 라디오 '성공예감 김원장 강서은입니다' '강서은의 밤을 잊은 그대에게'와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4시 뉴스집중'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손원락 상무는 손경호 경동홀딩스 회장의 외동아들이자 경동그룹 창업주인 고(故) 손도익 회장의 손자로 알려져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