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업★]이영아, ♥3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코로나19로 식연기→축하물결ing(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이영아/사진=헤럴드POP DB


배우 이영아가 결혼한다.

28일 이영아의 소속사 빅펀치이엔티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이영아가 올해 말 3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한다"고 전했다.

이어 "당초 연초에 결혼할 계획이었다.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미루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 매체에 따르면 이영아는 예비신랑과 진지한 만남 끝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당초 3월 치러질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미뤄졌고, 올해 말 치뤄질 예정이라고. 구체적인 날짜와 계획은 곧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과거 이영아는 한 영화 제작발표회에서 이상형으로 "나를 존중해주고 내가 존경할 수 있는 그런 남자가 좋다"고 밝혔던 바. 이상형인 예비남편을 만나게 된 이영아는 결혼으로 인생 2막을 열게 됐다.

지난 2003년 시트콤 '논스톱4'로 데뷔해 러블리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영아는 '황금사과', '제빵왕 김탁구','대왕의 꿈', '꿑까지 사랑', '뱀파이어 검사' 등 다양한 작품으로 활약을 펼쳤다. 또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는 반전매력으로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이런 이영아의 깜짝 결혼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도 축하물결을 보내고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아쉽게 결혼식은 미뤄졌지만 인생 2막을 열게 된 이영아의 새 출발에 박수가 이어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