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나 혼자 산다' 기안84, 태양이 선물한 명품 가방 리폼 도전…종잡을 수 없는 스타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안84, 밥상 옆에서 리폼 작업
기안84, '자기만족 200%' 리폼 도전 결과는?


텐아시아

'나 혼자 산다' 기안84 / 사진제공=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자유로운 영혼 기안 84의 고독한 일상이 공개된다.

29일 방송될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는 명품 가방 리폼에 도전한다.

기안84는 "익숙해지니까 무뎌지더라"면서 고독함을 덤덤하게 털어놓았다. 문득 찾아오는 외로움에 씁쓸해하는 모습은 전국 혼자남녀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극강의 신맛, 단맛, 짠맛을 자랑하는 '신단짠' 레시피 요리로 텅 빈 집 안에서 고독한 식사를 하던 기안84는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취미 활동에 돌입했다. 평소 집에서 홀로 즐겼던 셀프 리폼에 나선 것. 빅뱅 태양이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선물했던 슈트케이스를 이용해 자신만의 명품 가방 리폼에 도전했다.

밥상 옆에서 펼쳐지는 기이한 광경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고정시킬 예정이다. 기안84는 쇼핑백을 쿨하게 찢어 팔레트로 사용하고, 두 손도 모자라 두 발까지 동원해 열정적으로 작품 활동을 이어갔다. 삐걱거리는 주방 가위와 더불어 생각지도 못한 재료까지 등장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순탄치 않은 제작 과정 끝에 엉뚱한 감성을 담은 가방이 완성, 기안84는 스스로 만들어낸 결과물을 보며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 그가 손수 만들어낸 명품 가방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안84의 좌충우돌 리폼 도전기는 29일 밤 11시 1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