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놀면 뭐하니' 비 "꼬만춤 포기 못한다"...이효리 "왜 남자만 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강혜수 기자] 30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이효리, 비와 함께 그룹 결성을 논의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은 그동안 고심했던 그룹 결성을 위해 이효리, 비와 만난다. 두 사람과 함께 꼭 해야겠다는 유재석에 이효리, 비도 찬성했다. 이때 비가 잠시 부연 설명을 하려고 하자, 이효리가 "짧게 얘기해봐"라며, "말이 많아졌다"고 지적했다. 옆에서 듣고 있던 유재석도 "내 맘 속에 들어갔다 왔냐"며 동조해 비를 당황시켰다.


이에 비는 "할게요!"라고 짧게 대답한 후, "근데 나 꼬만춤은 포기 못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이효리는 "왜 남자만 하냐. 나도 하고 싶다"고 말해 비와 유재석을 펄쩍 뛰게 만들었다. 이효리의 패기에 비는 "연예대상 받을 수 밖에 없다"며 감탄했다.


또한 이효리는 "난 바람이 있어야해"라고 말했는데, 비는 "바람이 불면 눈이 따갑다"고 대답했다. 비의 대답을 듣고 이효리가 "맞아. 안구건조증 조심해야 돼"라고 맞받아쳐 유재석으로부터 "스트레스 받는다"는 반응을 얻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강혜수 객원기자 weltebosh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