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삼시세끼', 이서진=나PD의 노예..차승원유해진손호준과 케미 기대↑(종합)[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이서진이 tvN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5에 게스트로 합류해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을 만난다. 네 사람이 한 곳에 모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에 어떤 그림을 만들어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30일 이서진은 1박2일의 일정으로 완도 죽굴도에서 ‘삼시세끼’ 어촌편5를 촬영하고 있다. 이로써 이서진은 공효진, 이광수에 이어 마지막 게스트가 된 셈이다.

많은 시청자들이 알고 있지만, 이서진은 나영석 PD의 예능 프로그램과 관련이 많다. 앞서 나 PD가 KBS에 속해있을 당시, 이서진은 ‘1박2일’의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이때부터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된 셈이다.

OSEN

이서진은 이어 2013년 tvN ‘꽃보다 할배’에 처음 출연하며 여행 예능에 최적화된 면모를 보여줬다. 주로 차승원과 유해진은 바다편, 이서진은 산촌편으로 분류되는데, 2014년 ‘삼시세끼-정선편’에 이서진이 나서면서 시청자들에게 반전 성격을 드러냈다.

이후 이서진은 ‘윤식당’, ‘삼시세끼 바다목장편’, ‘윤식당2’, ‘꽃보다 할배 리턴즈’ 등에 출연하며 시리즈 예능의 명맥을 이어왔다.

나PD의 프로그램은 대부분 이서진이 출연했고, 시청자들의 반응이 좋아서 사실상 나PD 표 예능의 페르소나로 여겨진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서진은 겉으로는 불만을 드러내는 척 하면서 결국 모든 일을 성실히 수행하는 인물이다. 또한 ‘꽃보다 할배’나 ‘윤식당’에서 준비성이 철저한 성격을 보여줬다. 갈 지역을 먼저 탐사하고, 끊임없이 신메뉴를 개발하며 전적인 신뢰를 받은 것이다.

‘삼시세끼 어촌편5’가 5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웃음과 힐링, 두 마리의 토끼를 잡고 있다. tvN 주요 타깃인 남녀 2049를 포함한 1050 전 연령대에서 고른 지지를 얻은 덕분. 어제(5월 29일) 방송에서는 손호준이 스케줄로 인해 뒤늦게 섬에 합류했고 유해진이 5년 만에 참돔을 잡아올려 통쾌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서진이 ‘삼시세끼 어촌편5’의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하면서 역시나 ‘나 PD의 노예'가 맞다는 생각을 입증했다.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과 만나게 됐으니, 이들의 활약이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할 것으로 보인다.

/ purplish@osen.co.kr

[사진] OSEN DB, 후크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