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놀면 뭐하니' 이효리 "꼬만춤 춰 줘" 요청에, 광희가 보인 반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가영 기자]

머니투데이

이효리./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혼성댄그스룹 프로젝트에 합류한 이효리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매력을 뽐냈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이효리와 비가 유재석의 댄스그룹 멤버로 본격 영입됐다.

이날 유재석은 서울의 한 카페에서 이효리와 만났다. 이효리는 평소 제주도에서 보던 인자한 모습과 달리 연예인 이효리로 완벽 변신해 출연했다. 유재석은 "내가 아는 효리와 다른 스타같은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최근 새 소속사와 계약한 효리는 "오랜만에 계약을 했다"라며 "혼성 그룹을 하면 몇 개월은 하지 않겠냐. 그러면 소속사가 있어야 한다"며 근황을 전했다. 이에 유재석이 '놀면 뭐하니'를 고정적으로 함께 하자고 제안하자 이효리는 "소속사 계약서에 아무것도 시키지 않겠다는 조항을 넣었다"고 답했다.

이어 "'놀면 뭐하니' 말고 다른 일정은 없다"며 "소속사에서 다른 일정을 시킬 수 없다는 계약서 조항을 넣은 대신 계약금 받지 않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는 제주도에 있는 이상순이 걱정을 많이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이상순은 식구들 돌보느라 못 왔다"라며 "저의 서울행을 많이 걱정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효리는 비의 '꼬만춤'에 욕심을 보이며 '깡'춤 배우기에 도전했다. 이효리는 유재석, 비와 함께 댄스그룹의 합을 미리 맞추듯 녹슬지 않은 실력으로 '깡'춤을 공연했다. 비는 '꼬만춤'에 대해 "꼬만춤을 포기하지 못한다. 요새도 꼬만춤을 춘다. 엑소와 BTS도 이 춤을 춘다. 꼬만춤을 빼고 춤을 추면 어색하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광희는 이들 앞에서 '깡' 춤을 선보였다. 광희는 "전날 내내 연습했다"며 팔에 멍까지 든 모습으로 등장해 준비한 소품과 함께 '깡'을 추기 시작했다. 광희는 가느다란 팔과 다리로 기대보다 높은 수준의 춤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보던 이효리는 광희에게 "꼬만춤 춰 줘"라고 요청했고, 광희는 이 말에 다소곳이 서서 가랑이 부분에 손을 갖다 대 현장을 충격에 빠뜨렸다. 출연자들은 "저건 뭐 하는 거야" "저게 무슨 꼬만춤이야"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광희는 "형은 잡았잖아, 나는 갖다 대기만 했어"라며 억울함을 표했다.

박가영 기자 park0801@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