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아빠본색' 김지현, 9번째 시험관 시술 도전 "후회 없기 위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채널A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아빠본색'의 김지현 홍성덕 부부가 아홉 번째 시험관 시술 준비에 들어간다.

31일 오후 방송될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임신을 위한 시험관 시술에서 8번이나 실패를 겪었지만, 좌절하지 않고 9번째 도전에 나서는 김지현 홍성덕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아빠본색' 측에 따르면 현재 49세(만 47세)로, 임신을 하기에 적지 않은 나이인 김지현은 "이 나이에도 해 보려고 하는 건 후회를 남기지 않기 위해서"라며 "많은 실패로 마음을 다치기도 했고, 용기가 필요했지만 그래도 도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남편 홍성덕 역시 "여자만 노력할 게 아니라, 나도 같이 검사 받고 애써 봐야지"라며 아내와 함께 병원으로 향했다.

함께 찾은 병원에서 김지현 홍성덕 부부는 입구에 걸린 아기의 손발 조형물을 보고 "너무 귀엽다"며 애틋한 소망을 드러냈다. 김지현은 "이곳을 찾은 환자 중 한 명이 폐경을 맞은 뒤에도 임신에 성공했다고 하더라. 그래서 혹시 하는 마음에 온 것"이라고 남편에게 말했다.

두 사람의 각종 검사 결과에선 개선할 부분이 많이 보였다. 자궁 근종 제거 시술을 받은 적이 있는 김지현은 따뜻해야 할 자궁에 냉기가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홍성덕은 "뱃살을 좀 더 빼고 사우나를 피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이에 의사는 "다른 사람보다 3~4배는 더 노력해야 하지만, 긍정적인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며 "진료를 받은 환자 중 지현씨보다 한 살이 많은, 만 48세에 임신하신 분도 있었다"고 격려했다. 이에 김지현은 울컥하는 마음에 눈물을 흘렸고, "좋게 말씀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했다"면서도 "아마도 내년 정도까지가 내게 남은 시간일 것 같다"고 말했다.

김지현 홍성덕 부부의 2세 임신을 위한 9번째 시험관 시술 도전기는 31일 오후 8시20분 '아빠본색'에서 공개된다.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