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KBS 여자화장실서 몰카 발견…해당 건물은 개콘 연습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여의도 KBS. 출처|JTBC 방송 캡처


[스포츠서울 안은재 인턴기자]KBS 여자화장실에서 몰래카메라(몰카)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몰카가 발견된 건물은 연구동 중 개그콘서트 출연진들이 연습실로 사용하는 건물이라고 알려졌다.

31일 조선일보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29일 오후2시 KBS의 한 PD가 “연구동 여자 화장실에 몰래카메라가 있는 것 같다”고 회사에 신고하면서 경찰 수사가 시작됐다.

익명을 요구한 한 KBS 직원은 “지난 금요일 오후 2시 개그콘서트 예능PD가 회사에 신고를 하면서 경찰이 수사에 나섰으며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몰카를 수거해 간 것으로 알고있다”고 밝혔다.

KBS 연구동은 KBS가 옛날 아파트 단지를 매입해 사용하는 곳으로 각종 방송 관련 연구기관과 언론노조 사무실, 개그콘서트 연습실 등이 입주해 있다. 개콘 연습실이 있는 건물은 5층 건물로 개콘팀이 이중 4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다. 29일은 장기 휴방에 들어가는 개그콘서트 출연진들이 마지막 연습을 위해 모인 날로 알려졌다.

KBS 측은 “범인 색출을 위한 경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며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하겠다”라고 맑혔다.

공영방송 KBS 여성 화장실에서 몰카가 발견된 것에 대해 실망스럽다는 KBS 직원의 내부 목소리가 직장인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퍼졌다. KBS 직원의 “언론사라는 곳에서 그곳도 KBS 본사에 화장실에서 몰카 발견괴어 경찰이 오고, 수거해가고 분석해서 실시간 전송용은 아니고 저장장치식이라고 한다는데 정말 구성원으로서 자괴감 들고 혐오스럽다”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eunjae@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