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눈 호강 따로없다…장기용-이수혁, ‘본 어게인’서 피지컬 천재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장기용과 이수혁의 남다른 비주얼과 피지컬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두 번의 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환생 멜로를 그려내고 있는 KBS2 드라마 ‘본 어게인’에서 두 남자 주인공 장기용(공지철/천종범 역), 이수혁(차형빈/김수혁 역)의 상반된 패션이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동시에 각자 맡은 캐릭터의 감성전을 따라가고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는 것.

먼저 장기용이 선보이는 캠퍼스룩은 심플하면서도 무채색이 주를 이루고 있다. 감정을 느끼지 못하던 천종범(장기용 분)의 무던한 성격과 꼭 닮은 것. 이마저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장기용의 피지컬은 설렘을 안긴다. 또한 극 중 머리에 총을 맞은 충격으로 전생 공지철(장기용 분)의 기억이 덧씌워진 후에는 흑발로 변화, 새롭고도 낯선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

스포츠월드

그런가 하면 이수혁은 매회 디테일이 다른 수트룩을 선보이며 눈호강을 선물하고 있다. 늘 쓰리 피스와 넥타이까지 챙긴 완벽한 셋팅과 각 잡힌 핏들이 모든 것을 통제하려 한 검사 김수혁(이수혁 분)의 냉철함과 딱 맞아떨어졌다. 전생 차형빈(이수혁 분)의 기억을 가지고부터는 조끼와 타이를 벗고 자유롭게 소매를 걷는가 하면 헤어스타일 역시 등 조금씩 풀어졌고, 이 디테일은 시청자들에게 자연스럽게 김수혁과 차형빈의 공존을 느껴지게 했다.

뿐만 아니라 전생에서는 아무도 돌봐주는 이 없는 공지철의 거칠고 쓸쓸한 모습과 형사 차형빈의 레트로한 착장들로 1980년대 분위기에 더욱 완연히 녹아들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

jkim@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