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한 번 다녀왔습니다' 김보연, 이상이 앞에서 이초희 칭찬..."저런애 만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KBS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김보연이 이상이에게 이초희를 칭찬했다.

31일 방송된 KBS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연출 이재상/극본 양희승, 안아름)에서는 최윤정(김보연 분)은 윤재석(이상이 분)에게 송다희(이초희 분)을 칭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윤정은 윤재석과 송다희가 만나는 것을 보고 이상하게 생각했다. 이에 윤재석은자격증 공부하러 왔다가 송다희와 우연히 만났다고 거짓말했다. 최윤정은 “나는 얘가 도서관에 온 것 자체가 이상하다"며 믿지 않았다.

이어 최윤정은 송다희에게 “혹시라도 여기서 얘 또 보면 여자랑 있는지 봐라"며 "전에 말했던 선 자리 망친 여자 있잖냐"고 말했다.

그러고 나서 윤재석과 최윤정은 함께 집으로 갔다. 윤재석은 “그런데 전사돈처녀와 뭐가 맞았나보다"며 "원수나 다름없는데 별 이야기를 다 하더라”고 말했다. 그러자 최윤정은 “그 집에서는 걔 하나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이어 "싹싹하고 이야기도 잘 들어주고 선짓국도 같이 먹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너도 나중에 저런 사람 만나라"라고 말하자 "엄마 나중에 그 말에 책임져야 한다"며 좋아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