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혜성 면직처리, 전현무와 결별설 딛고 커플봉사→프리랜서로 새출발…네티즌 '응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혜성 아나운서(사진제공=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S 전 아나운서 이혜성이 면직처리됐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31일부로 면직 처리돼 KBS 아나운서가 아닌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혜성은 지난 7일 1년간 진행했던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서 하차하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한다. 마음은 무겁지만 너무 슬퍼하지 않고 1분 1초 아껴가면서 여러분에게 집중하려고 한다"라며 "1년 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다. 휘몰아치는 소용돌이 속에서도 '설밤' 가족들은 늘 내 편이었다. 가시 돋친 말에 상처받은 날, 한결같이 날 감싸 안아줬다. 그게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혜성은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으로, 일각에서는 이혜성의 퇴사를 두고 결별설, 결혼설 등 갖가지 소문이 무성했다.

두 사람은 최근 다일공동체가 운영하는 '밥퍼' 봉사에 참여하는 등 서로에 대한 여전한 신뢰를 드러낸 바 있다.

이혜성 면직처리 소식에 네티즌은 "응원한다", "개념 커플",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현무와 이혜성은 지난해 11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1977년생인 전현무와 1992년생인 이혜성은 15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이투데이/유정선 기자(dwt84@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